역사

1857년 독일에서 미국으로 이민을 온 Mathias Klein은 서쪽으로 이동해서 시카고의 번화한 다운타운 상업 지구에 상점을 열었는데, 이 당시 "통신 업계"는 기울어진 전신주에 몇 가닥의 전선을 설치하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아마도 Mathias Klein이 "절반만" 했던 유일한 작업은 그가 처음으로 제작했던 공구였던 절반의 플라이어일 것입니다. 보선공이 파손된 사이드 커팅 플라이어를 Mathias Klein의 단조 공장으로 가져왔습니다. Mathias Klein은 공구에 새로운 절반 부분을 단조 및 마감해서 리벳으로 고정했고, 보선공은 수리된 공구를 가지고 돌아갔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보선공이 다시 찾아왔습니다. 이제 나머지 절반도 파손되었기 때문에 Mathias Klein는 두 번째 절반 부분을 단조 가공해서 최초의 완전한 Klein 플라이어를 탄생시켰습니다.

1857년 이후로 세상은 크게 발전했습니다. Klein은 수백만 달러 가치의 제조 업체로 성장했지만 여전히 전문가의 필요 사항을 충족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면서 전문가 품질의 표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Klein Tools는 단지 좋은 제품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이것을 매일 사용해야 하는 전문가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당사의 표준은 고객의 표준만큼 높기 때문에, 당사의 모든 수공구는 고객이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성능, 내구성 및 정밀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또한, 고품질 재료와 최상의 조립 기술만 사용함으로써 엄격한 표준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Klein은 단순한 회사 이름이 아니라 가족의 이름이기도 하기 때문에 저희가 제작하는 모든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장인이 사용할 공구를 제공하는 것보다 좋은 일은 없습니다. 이 때문에 저희 제품은 미국에서 전문 전기 기술자가 가장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오늘날 Klein Tools, Inc.는 Klein 플라이어 이상을 의미합니다. 회사의 제품 라인은 전기 및 통신 분야 이외에도 건설, 전자, 광업 및 일반 산업에 사용되는 거의 모든 유형의 주요 수공구를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Klein Tools는 여전히 Klein 일가에 의해 소유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Mathias Klein의 직계 자손들이 모든 사업 부문에서 경영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Klein Tools는 믿을 수 있고, 효율적이고, 내구성이 좋은 공구와 장비를 계속해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Klein 제품은 특정 시장에 필요한 제품을 재고로 보유하는 튼튼한 기반의 대리점 및 유통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에 공급되고 있습니다. 전문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선도적인 업체로서 Klein의 명성은 전세계에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KleinTools.com을 방문하십시오.